프레스룸

[빨간 풍선] 17회 - 2023년 2월 18일 토요일 밤 9시 10분

2023.02.20
주말미니시리즈 <빨간 풍선>

방송일시 : 2023년 2월 18일 토요일 밤 9시 10분 / 17회


조은산(정유민)이 지남철(이성재)과 불륜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조은강(서지혜)의 집은 난리가 난다. 조대봉(정보석)은 곧장 남철을 찾아가 주먹을 날리고, 양반숙(이보희)은 남철의 집 앞에 찾아간다. 남철은 죄책감에 아무 말도 못 하고, 반숙은 “유부남이 어린애를 왜 건드렸냐”며 돈을 내놓으라며 울부짖는다. 다음 날, 고물상(윤주상)은 대봉을 만나 고차원(이상우) 문제를 의논한다. 그러던 와중 그 자리에 은강이 도착하고, 대봉은 물상이 말한 차원의 상간녀가 은강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조대근(최대철)과 고금아(김혜선)가 모텔에서 나오는 장면을 찍은 대근의 전처 이지옥(윤지숙)의 전 애인은 지옥을 찾아가 “영상을 줄 테니 돈을 달라”고 협박한다. 그 후 지옥은 남철을 찾아가 영상을 보여주며 “당장 해결하지 않으면 남철의 아이들에게 금아의 외도를 폭로하겠다”고 선언한다. 집 앞에서 대근과 데이트를 마치고 들어오는 금아를 본 남철은 “적당히 하라”며 다그치고, 이에 금아도 지지 않고 “당신과 똑같지 않냐”며 비아냥댄다. 말이 통하지 않자 남철은 급기야 대근을 찾아가는데...

차원은 여전희(이상숙)를 찾아 한바다(홍수현)의 반지하 방을 찾아가고, 뻔뻔히 찾아온 차원에게 분노한 전희는 곧장 물상의 집으로 쳐들어간다. 한편, 은강과 만난 남철은 “이혼이 쉬운 일이 아니다”라며 “차원과의 관계를 재고해보라”고 조언하지만, 은강은 “이대로 포기하고 싶진 않다”고 털어놓는다. 차원은 자신 때문에 은강이 곤란했다는 소식을 듣고 은강을 찾아가 위로한다. 그러던 중 부부 동반 모임이 생긴 차원은 바다에게 전화해 함께 가달라고 부탁하는데, 차원과 바다가 부부 모임에 간 사이 은강은 엄청난 불안감에 시달리고, 급기야 차원의 집에서 술을 잔뜩 마시고 만취한 채로 차원을 맞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