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화요일은 밤이 좋아] 61회 - 2023년 3월 21일 화요일 밤 10시

2023.03.21
<화요일은 밤이 좋아>

방송일시 : 2023년 3월 21일 화요일 밤 10시 / 61회

이번 주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미스터트롯2’ 최강 비주얼인 달달 꽃도령 영광, 불꽃 미남 박건우, 로맨틱 가이 노지훈, 트롯계 엄홍길 손빈아부터 경력직 새싹 성민, 랩 트롯 창시자 슬리피까지 출연하여 트롯 꽃미남들의 치명적인 매력 대결을 선보인다.

달달 꽃도령 영광의 등장에 화밤 녹화장은 단숨에 핑크빛 기류로 물들었다. 영광을 향한 미스 멤버들의 과도한 구애에도 영광이 일편단심으로 선택한 미스 멤버는 단 한 명뿐이었는데, 그 주인공은 바로 화밤의 연패 공주 홍지윤이었다. 심상치 않은 둘의 핑크빛 기류에 다른 미스 멤버들은 질투를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로맨티시스트 노지훈과 연패 공주 홍지윤의 세 번째 대결이 성사됐다. 이미 화밤에서 홍지윤에게 2연패를 당한 전적이 있는 노지훈은 “이번 대결에서만큼은 홍지윤에게 기필코 1승을 따내겠다”라며 대결 의지를 불태웠다. 이에 홍지윤은 “노지훈의 3연패를 예상, 훈훈한 결말을 생각도 말라”라며 피 튀기는 승부를 예고했다.

이어 고음 여신 은가은이 무대 도중 결혼식 상황극을 펼쳤다. 결혼식 사회는 붐, 주례는 장민호 그리고 대망의 결혼 상대는 바로 불꽃 미남 박건우였는데, 일일 신랑 역할로 등장한 박건우에 은가은은 올라가는 입꼬리를 감추지 못했다. 급기야 무대 내내 노래에 집중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며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바라만 봐도 흐뭇한 트롯 꽃미남 성민, 노지훈, 슬리피, 손빈아, 영광, 박건우 6명의 비주얼 군단이 여심을 제대로 사로잡을 퍼포먼스와 무대로 역대급 스페셜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완벽한 비율, 그윽한 눈빛, 꽃 같은 비주얼과 넘치는 개성까지 세상에서 제일가는 ‘진짜 멋쟁이’가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줄 그들의 무대가 공개된다.

특히 장구의 신 박서진이 신곡 <춘몽>무대를 화밤에서 공개한다. 신곡 <춘몽>에서 박서진은 본인의 트레이드마크인 장구를 내려놓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만 승부수를 띄운다고 전했는데, 이날 방송에서는 공수래공수거와 같은 덧없는 인생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노래이자 박서진의 짙은 감성을 엿볼 수 있는 신곡 <춘몽>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