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트랄랄라 브라더스] 3회 - 2023년 5월 17일 수요일 밤 10시

2023.05.17
<트랄랄라 브라더스>

방송일시 : 2023년 5월 17일 수요일 밤 10시 / 3회

이번 주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 섹시 치명돌 성리가 짝팀을 지원사격하기 위해 출격한다.

‘미스터트롯2’ 팀 미션 대결 당시 박지현과 같은 ‘꿀벌즈’로 활약한 멤버인 성리는 “모든 것을 보여주겠다”라는 당찬 포부와 함께 몸 사리지 않는 열정을 보여주며 게임 중 ‘쩐의 여왕’ 장윤정의 힌트를 얻기 위해 개인기로 목소리, 창법, 바이브레이션까지 완벽하게 복사한 박지현 성대모사를 선보인다. 이어 박지현의 트레이드 마크인 ‘골반춤’까지 따라잡기에 나선 성리에게 보다 못한 박지현이 “형, 왜 이렇게 춤을 못 춰요?”라고 지적하자 이를 본 트롯 브라더스는 “성리한테 춤을 지적한다”라며 모두들 웃음을 터트린다.

한편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 늘 티격태격하는 안성훈과 진해성이 이번에는 발 사이즈로 경쟁한다. 게임을 준비하던 중 안성훈의 발을 본 MC 장윤정이 “귀엽다”라며 사이즈를 묻는다. 안성훈이 발 사이즈는 240이라고 전하자 이에 진해성은 발가락 길이부터 남다른 왕발을 자랑하며 작은 발 안성훈과 왕발 진해성의 게임 대결의 불을 지폈다.

그런가 하면 트롯 브라더스의 즉석 미니 전화 팬미팅 ‘뽕이 빛나는 밤에’ 코너를 통해 웃음과 눈물이 쏟아진다. 이날 팬과 전화 연결을 한 멤버는 최수호, 송민준, 진욱인데, 최수호는 20살 여대생 팬과 통화에서 “오빠야”, “자기야”라고 달달한 멘트를 날려 ‘트랄랄라 브라더스’에 닭살주의보를 발령한다. 이어 진욱 역시 동갑내기 여성 팬과 통화에 갑자기 목소리가 돌변하자 이를 본 진해성이 “와 그라노?”라고 발끈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송민준은 말기 암 진단을 받은 60대 팬의 사연을 접하고 돌아가신 할머니를 떠올리며 “마음이 아파온다”라고 전하며 주체할 수 없이 눈물을 흘린다. 노래를 불러야 하는 상황에서도 좀처럼 눈물을 멈추지 못하며 결국 녹화까지 중단되는 상황이 벌어지고, 감정을 꾹 누르고 “꼭 쾌차하세요”라고 당부한 송민준의 감동적인 선곡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