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형제라면] 1회 - 2023년 5월 22일 월요일 밤 10시

2023.05.22
<형제라면>

방송일시 : 2023년 5월 22일 월요일 밤 10시 / 1회


TV CHOSUN과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가 공동 제작하고 동시 방송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형제라면>이 오늘(22일) 첫방송된다.

<형제라면>은 강호동, 이승기, 배인혁이 라멘에 익숙한 일본에 ‘K-라면’을 전파하기 위해 일본 유명 관광지에 라면 가게를 오픈한 후 한국의 맛을 담고 있는 라면을 다채롭게 변주해 ‘味쳐버린 라면의 변신’을 펼쳐내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남다른 요리 실력과 진행 능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대한민국의 대표 MC 강호동과 장르를 넘나들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이승기, ‘슈룹’, ‘치얼업’, ‘왜 오수재인가’ 등 여러 드라마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 배인혁이 라면 가게의 ‘삼 형제’로 출연해 신선한 시너지를 터트린다.

한편 이날 영업 오픈 2분 전을 알리는 강호동의 우렁찬 목소리와 함께 재료를 준비하는 삼 형제의 모습이 공개된다. 강호동과 이승기는 “아임 레디”, “아임 레디 투”를 외치며 영업 준비 완료를 선언하지만 이내 삼 형제에게 비상 상황이 생겨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세 사람에게 닥친 역경은 이에 그치지 않았다. 좌충우돌 오픈 준비를 마친 후 영업을 시작했음에도 찾아오는 손님이 한 명도 없었던 것! 강호동은 배인혁에게 “인혁아, 밖에 내다봐라”라며 초조함을 내비쳤지만, 거리에 나타난 몇 명의 사람들마저 무심히 가게를 지나치자 삼 형제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오픈한 지 30분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가게가 휑하자 세 사람은 근심에 빠진다. 허탈감을 느낀 강호동이 “괜히 우왕좌왕했나?”라며 심정을 드러내자, 이승기는 애써 크게 웃어 보인다. 첫날부터 고난에 빠진 이들이 과연 어떤 특단의 조치를 취했을지는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