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미스터로또] 3회 - 2023년 5월 25일 목요일 밤 10시

2023.05.25
<미스터 로또>

방송일시 : 2023년 5월 25일 목요일 밤 10시 / 3회


이번 주 <미스터 로또>에서는 ‘나의 왕자님’ 특집으로, 보기만 해도 안구가 환해지는 트롯계 대표 미남 스타 노지훈, 최우진, 손빈아, 정민찬이 황금기사단 특급 용병으로 출격한다. 노래면 노래, 비주얼이면 비주얼. 모든 면에서 여심을 강력하게 흔드는 황금기사단의 미남계가 TOP7의 기세를 꺾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날 노지훈과 최우진은 백마 탄 왕자님 같은 옷차림으로 등장해 안성훈의 ‘공주님’을 부른다. 박지현은 두 사람의 듀엣 무대에 “진짜 멋있다. 왕자님 같다”라며 혀를 내두른다. 한편 손빈아와 정민찬은 설운도의 ‘쌈바의 여인’을 부르며 화끈한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정민찬은 ‘발레 트롯’ 창시자답게 엄청난 턴과 발차기로 감탄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미스터트롯2’ 경연 당시 안성훈과 함께 팀 미션을 했던 노지훈이 탈락 후 가슴 속에 품어왔던 서운함을 고백해 안성훈을 당황하게 했다. 노지훈은 “팀 미션 때 채찍만 아니었으면 더 올라갈 수 있었을 텐데…”라며 채찍 퍼포먼스를 제안한 안성훈을 저격한다. 이에 안성훈도 “네가 그 퍼포먼스 좋다며”라며 소심하게 반항해 웃음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이날 TOP7과 황금기사단이 역대급 팽팽한 접전을 펼쳐 모두가 손에 땀을 쥐며 긴장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양 팀의 운명을 결정지을 ‘대판의 사나이’로 공식 쌈닭 안성훈이 등판해 현장의 분위기는 더욱 불타올랐다. 두 팀의 뜨거운 승부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