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귀염뽕짝 원정대] 1회 - 2023년 6월 2일 금요일 밤 10시

2023.06.02
<귀염뽕짝 원정대>

방송일시 : 2023년 6월 2일 금요일 밤 10시 / 1회


TV CHOSUN의 새로운 친환경 우정 여행 프로그램 <귀염뽕짝 원정대>가 오늘(2일) 첫방송된다.

<귀염뽕짝 원정대>는 ‘선배 라인’ 진성X노사연X강진이 반세기를 넘는 나이 차에 취향, 입맛까지 모두 다른 ‘후배 라인’ 황민호X서지유X조승원X오지율과 전국 팔도를 유람하며 볼거리와 먹거리를 탐방하고 노래하는 우정 여행 프로그램이다. 베이스캠프를 꾸려서 지역별, 계절별 특산물로 ‘자급자족’ 식도락을 펼치는 와중에 군것질에 익숙한 ‘후배즈’와 시골 밥상에 향수를 품은 ‘선배즈’가 어떻게 소통하고 화합해 갈지 기대를 모은다.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국민가수 트리오 선배 라인으로는 ‘돌쇠 할배’ 진성, ‘밥 잘 먹는 예쁜 누나’ 노사연, ‘철부지 할배’ 강진이 참여한다. 귀염뽀짝한 매력으로 무장한 후배 라인으로는 ‘미스터트롯2’에서 어른들 잡는 ‘꼬마 트롯 히어로즈’로 맹활약한 11살 동갑내기 황민호X서지유X조승원과 ‘더 글로리’의 주역이자 ‘어린 우영우’로 눈도장을 찍은 화제작 메이커 오지율이 출격한다. 그리고 나이 차가 50여 년에 달하는 선후배들 사이에서 이수근과 우주소녀 수빈이 오작교 역할을 할 ‘만능 일꾼’으로 참여해 여행을 매끄럽게 이끈다.

한편 첫 시골 여행기에서 설레는 발걸음으로 만난 선후배즈는 호기로운 출발과 달리 허허벌판 시골에서 “우리 뭐 하고 놀지?”를 외치며 이내 단체 멘붕 사태에 빠진다. 이에 선배들은 먼저 나서서 각자만의 시골에서 노는 법으로 후배들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한다. 진성은 자로 잰 듯 정확한 장작 패기를 선보여 후배들의 환호를 끌어냈다. 이에 질 수 없었던 강진은 후배들의 취향 저격 고무신 싸대기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후배들도 선배들에게 ‘요즘 놀이’를 알려주는 데에 열을 올렸다. SNS에서 큰 인기를 얻은 ‘하입 보이’ 댄스 챌린지로 풋풋하고 귀여운 매력을 보이는가 하면, 소원을 말한 뒤 책을 펼쳐 해답을 얻는 마법의 책 놀이(?)로 시선을 강탈하기도 했다. 후배들의 놀이에 동참한 노사연이 “날씬해지고 싶어요”라고 소원을 말한 뒤 마법의 책을 펼치자 “말도 안 되는 생각이다”라는 답이 나와 시골집이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