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화요일은 밤이 좋아] 71회 - 2023년 6월 6일 화요일 밤 10시

2023.06.07
<화요일은 밤이 좋아>

방송일시 : 2023년 6월 6일 화요일 밤 10시 / 71회


이번 주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에서는 트롯 패밀리 송가인·조은서, 황민우·황민호, 임주리·재하, 소명·소유미, 오유진·유일남이 출연해 노래 대결을 펼친다.

이날 트롯 패밀리는 누가 봐도 가족인 환상의 ‘쿵짝’을 자랑하며 흥 넘치는 무대를 선사했다. 여기에 피를 나눈 가족 못지않은 끈끈한 우정을 자랑하는 <화밤> 미스들도 완벽한 호흡으로 맞설 예정이다. 특히 <화밤> 미스들의 찰떡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케미 메들리’ 스페셜 무대까지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황민우·황민호는 영탁의 ‘네가 왜 거기서 나와’로 화려한 오프닝 무대를 선보인다. MC 장민호는 황민호에게 “형(황민우)이 잔소리를 많이 하느냐”고 묻고, 황민호는 “많이 하긴 한다. 그런데 다 저를 위한 소리”라고 답하며 의젓한 모습을 보인다. 황민우 역시 동생에 대해 “날마다 조금씩 발전하는 것 같아서 뿌듯하고 놀랍다”라고 말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하지만 ‘댄스 배틀’에서만큼은 싸이의 ‘That That’에 맞춰 춤을 추며 양보 없는 두 사람의 피 튀기는(?) 배틀로 <화밤>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또 황민호는 자신의 데스매치 상대 오유진이 ‘아기’라는 표현을 사용하자 발끈한다. 황민우 역시 “민호가 제일 싫어하는 말이 ‘아기’”라고 말한다. 이에 황민호는 상남자 퍼포먼스를 펼친다. 하지만 뭘 해도 ‘귀염뽀짝’한 그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심장을 저격했다는 후문이다. 또 지난 방송에서 ‘최애’가 은가은에서 강예슬로 바뀌었던 황민호는 “강예슬과 오유진 중 누가 더 예쁘냐?”는 질문에 생각지도 못한 이름을 이야기한다. 이 과정에서 가만히 있던 은가은이 굴욕을 당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이날 소명·소유미는 시종일관 티격태격하며 ‘찐 부녀’ 케미로 웃음을 유발한다. 소유미는 아버지 소명에 대해 “음악을 할 때는 굉장히 엄격하시다. 잔소리가 심해서 귀에서 피가 날 것 같다”고 폭로한다. 특히 그녀는 소명과 함께 부를 노래인 박주희의 ‘딱이야’를 소개하던 중 돌발 발언으로 소명의 진땀을 빼고, MC 붐과 장민호도 크게 당황한다. 소유미의 엉뚱 발언은 오늘 방송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