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트랄랄라 브라더스] 7회 - 2023년 6월 14일 수요일 밤 10시

2023.06.14
<트랄랄라 브라더스>

방송일시 : 2023년 6월 14일 수요일 밤 10시 / 7회


이번 주 <트랄랄라 브라더스>에는 운동에 자신 있는 트롯 브라더스 4인(박지현, 나상도, 송민준, 윤준협)이 몸과 마음의 대화를 나눈다.

이날 ‘미스터트롯2’ 경연이 시작된 후 여유를 만끽할 수 없었던 트롯 브라더스 4인은 오랜만에 체육관에서 만나 땀을 흠뻑 흘린다. 그야말로 아드레날린이 폭발한 운동 타임 후, 네 사람은 남자들만의 피크닉을 위해 공원으로 향한다. 파란 하늘, 푸른 공원을 함께 걷는 네 남자가 아이돌 뺨치는 청량미를 내뿜으며 시선을 강탈한다.

운동과 피크닉으로 기분이 한껏 좋아진 네 사람은 속마음을 꺼낸다. 이때 나상도가 박지현에게 “항상 고민이 많은 얼굴이다”라고 걱정하며 “뭐가 고민이야?”라고 묻는다. 박지현은 망설이다 조심스럽게 마음속 고민을 토로한다. 박지현의 고민을 들은 나상도, 송민준, 윤준협은 모두 공감하며 고개를 끄덕이는 것으로 알려져 대체 무슨 고민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대화 중 송민준이 나상도에게 섭섭함을 토로해 눈길을 끈다. 완벽하게 만족하는 무대는 없다는 나상도의 말에 송민준이 “거짓말하지 마!”라고 폭탄 발언을 하여 출연진들을 놀라게 한다. 이어 송민준은 경연 때를 회상하며 “나는 (아쉬움에) 울상인데 무대 후 (나상도가) 완벽하게 했다고 좋아했다”라고 폭로한다. 과연 그가 섭섭함을 토로할 만큼 나상도가 만족하며 좋아한 무대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