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아씨두리안] 3회 - 2023년 7월 1일 토요일 밤 9시 10분

2023.07.03
주말미니시리즈 <아씨두리안>

방송일시 : 2023년 7월 1일 토요일 밤 9시 10분 / 3회



언(유정후 분)과 소저(이다연 분)가 혼례 후 달콤한 신혼의 날들을 보내던 중, 어느 날 아침 언이 싸늘하게 죽은 채로 깨어나지 않는다. 언의 허망한 죽음 이후 리안(박주미 분)과 소저는 식사도 하지 못하며 실의에 잠기고, 특히 소저는 삶의 의지를 잃은 사람처럼 우울한 하루하루를 보낸다.

한편, 리안과 소저가 파티 날 별장에 나타났다는 소식을 들은 등명(유정후 분)은 강아지 오이지를 보러 치감(김민준 분)의 집을 방문한다. 이때 거실에 쓰러져 링거를 맞고 있는 리안과 아직 깨지 않은 소저를 보게 된다. 은성(한다감 분)은 등명에게 리안과 소저가 별장에 숨어든 열혈 팬들이 아닌지 묻는다. 한편, 치감의 모습을 보고 기절했던 리안은 다시 깨어나 분명 돌쇠의 모습이었다며 확신하고, 방에서 나오는 언의 모습을 한 등명을 보게 된다.

도이(최명길 분)는 은성에게 전화해 자신의 집에 들르라고 한다. 도이의 집으로 떠나며 은성은 리안과 소저가 아무래도 정상이 아닌 것 같다며, 가정부에게 돈을 주며 적당히 먹이고 택시를 태워 보내라고 한다. 가정부 또한 세상살이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듯한 리안과 소저를 대하며 답답함을 느낀다. 리안과 소저는 시간이 갈수록 생생한 현실에 자신들이 떨어진 곳이 꿈이 아닌 미래 세상임을 직감한다. 둘은 새로 생긴 문물들을 접하며 놀라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