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아씨두리안] 9회 - 2023년 7월 22일 토요일 밤 9시 10분

2023.07.24
주말미니시리즈 <아씨두리안>

방송일시 : 2023년 7월 22일 토요일 밤 9시 10분 / 9회


지문 조회를 해도 리안(박주미 분)과 소저(이다연 분)의 신원이 밝혀지지 않자, 치감(김민준 분)과 치정(지영산 분)은 최면 치료를 통해 둘의 정체를 알아내고자 한다. 최면에 빠진 리안과 소저는 과거 자신들에게 있었던 일에 대해 입을 떼기 시작한다.

주남(곽민호 분)은 세미(윤혜영 분)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등명(유정후 분)의 상대역으로 소저를 캐스팅하겠다 마음먹고, 소저가 머무는 도이(최명길 분)의 집을 찾아간다. 소저를 만난 주남은 정식으로 역할을 제안하고, 소저 또한 등명을 자주 볼 수 있겠다는 생각에 들뜬다. 이후 등명은 대본 연습을 하기 위해 소저를 찾아간다. 한편, 리안은 레스토랑에 갔던 날 일라(김채은 분)를 봤다고 얘기하며 등명에게 애인이 있는 것 같다고 귀띔해준다. 소저는 그 사실을 도저히 믿지 못하고, 어느 날 도이의 집에서 일라와 마주친 소저는 실수를 저지르고 만다.

과거 일수(지영산 분)는 돌쇠(김민준 분)를 향한 질투심에 타오르고, 어느 날 돌쇠를 어디론가 데려가 곤란한 상황에 빠뜨린다. 마냥 일수에게 당하는 돌쇠를 보며 리안은 어찌할 바를 모르고 마음만 애태운다.

우미(황미나 분)는 도이가 입원한 병실에 방문해 치정의 여자친구로 정식 인사를 한다. 도이는 계속해서 자신의 곁을 떠나지 않고 간호하는 세미를 불편해한다. 도이는 사고를 당하던 날 리안이 해준 아침을 떠올리며 리안에 대해 호감을 갖는다. 한편, 치정과 야식을 먹던 리안은 갑자기 헛구역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