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명곡제작소] 1회 - 2023년 8월 20일 일요일 밤 9시 10분

2023.08.21
<명곡제작소 : 주문 즉시 만들어드립니다>

방송일시 : 2023년 8월 20일 일요일 밤 9시 10분 / 1회 


<명곡제작소 : 주문 즉시 만들어드립니다>(이하 '명곡제작소')가 오늘(20일)부터 매주 일요일 밤 9시 10분 시청자를 만난다.

<명곡제작소>는 주문 즉시 신곡을 만들어주는 콘셉트로, '트바로티' 김호중과 '미스터트롯2' 진(眞) 안성훈, '샤방샤방', '찐이야', '가인이어라' 등 명곡을 탄생시킨 천재 작곡 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음악요정이 되어, 자신만의 곡 또는 열심히 불렀으나 화제가 되지 않는 곡 등으로 고민하고 있는 고객에게 주문 즉시 원하는 주제, 곡 스타일, 장르 등을 맞춤으로 제작해주는 신개념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다재다능한 능력자로 활동 중인 개그맨 김준현이 <명곡제작소>의 맞춤형 서비스의 끝판왕을 보여주기 위해 활약한다. 

이렇게 소장 김준현, 매니저 김호중, 주임 안성훈, 반장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김지환·김경범이 뭉쳐 아티스트들의 인생 이야기를 토대로 신곡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첫 방송에는 <명곡제작소>에 첫 번째 주문을 넣은 안성훈이 등장한다. 안성훈은 "엄마의 집밥에 대한 그리움을 밝은 분위기의 노래로 표현해주세요"라는 주문과 함께 인생곡을 의뢰한다. "제 인생을 담은 곡을 내고 싶다"라며 말문을 연 안성훈은 과거 어머니와 식당 일을 했던 일화부터 궂은일로 고생한 어머니에게 감사의 마음을 드러냈다고 해 진심이 온전히 담긴 인생곡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더불어 <명곡제작소>에 고객님의 픽업 요청이 오자 김호중이 "제가 제일 모시고 싶었던 롤모델입니다"라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궁금증을 안긴다. "너무 보고 싶었습니다"라며 팬심을 밝힌 김호중은 롤모델을 보자마자 뛰어나가는가 하면, 90도 인사도 잊지 않았다고 전해져 첫 방송에 대한 관심을 드높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