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퍼펙트라이프] 154회 - 2023년 8월 30일 수요일 밤 8시
2023.08.30
<퍼펙트라이프>
방송일시 : 2023년 8월 30일 수요일 밤 8시 / 154회
이번 주 <퍼펙트라이프>에는 팔색조 매력의 배우 송재희와 슈퍼모델 출신 배우 아내 지소연이 함께 출연한다.
송재희는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허염’역으로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이후 드라마 ‘그래도 당신’ 등에서 사극과 현대극을 넘나드는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송재희, 지소연 부부는 오늘 방송에서 건강 프로그램에 최초 출연하게 된 이유를 밝힌다. 송재희는 “장모님께서 좋아하시는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면 했는데, <퍼펙트라이프> 애청자이시다”라며 장모님의 적극 추천으로 출연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날 송재희 부부는 6개월 딸 하엘이를 돌보며 새벽 수유로 고군분투하는 일상을 공개한다. 하엘이가 분유가 담긴 젖병을 직접 잡고 먹는 모습을 본 패널 이성미는 “젖병을 혼자 잡는다고?”라며 놀라움을 보였다. 이에 지소연은 “제 딸이라서 그런 게 아니라 국가대표를 시켜야 할까 싶을 정도로 대근육 발달이 좋아서, 보통 아기들과 다르게 (엎드린 상태에서 팔 힘으로) 뒤로 앉아요”라고 덧붙였다. 이어 송재희는 “요즘에는 팔굽혀펴기도 한다”며 상상 이상의 딸 자랑을 하는 딸바보 아빠의 면모를 보였다.
한편 이날 두 사람은 장모님 찬스(?)로 출산 후 둘만의 첫 데이트 시간을 가진다. 부부는 육아의 피로를 풀기 위해 찜질 스파와 헬스장, 맛집 등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내며 흡사 연인 같은 데이트를 즐긴다. 송재희는 아내를 위해 차 문을 직접 열어주는가 하면, 두 사람은 이동할 때마다 손을 꼭 잡는 등 마치 신혼부부 같은 모습을 보였다.
껌딱지 같은 비현실(?) 부부 사이를 본 이성미는 “아이가 태어난 후에는 몸이 힘들어서 서로 예민해지고 서운하기도 한데 아이 낳고 나서 둘이 싸운 적은 없는지?”라고 물었다. 그러자 지소연은 “기분이 안 좋으면 풀어지는 계기가 있어야 한다. 남편에게 ‘사극 말투로 사과해 주면 화 풀겠다’고 하면 남편이 사극 톤으로 사과한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송재희만의 사극 사과법(?)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전
[화요일은 밤이 좋아] 82회 - 2023년 8월 29일 화요일 밤 10시 2023.08.28
다음
[미스터로또] 17회 - 2023년 8월 31일 목요일 밤 10시 2023.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