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사랑은 아무나 하나2] 2회 - 2023년 9월 2일 토요일 밤 10시 40분

2023.09.04
<사랑은 아무나 하나2 – 국제연분>

방송일시 : 2023년 9월 2일 토요일 밤 10시 40분 / 2회 


이번 주 <사랑은 아무나 하나2 – 국제연분>(이하 '사랑은 아무나 하나2')에서는 1988년 MBC 개그콘테스트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데뷔한 후, 여러 방송을 종횡무진하면서 인생의 전성기를 보냈던 1990년대 대표 개그우먼 이옥주가 출연한다. 1998년 사업가인 미국인 남편과 결혼 후 첫아들을 출산하며 미국으로 떠났던 그녀가 미국 뉴멕시코주에서의 근황을 공개한다.

이옥주 부부는 어느덧 장성한 두 아들을 독립시킨 후 사춘기 18세 딸과 함께 뉴멕시코주 앨버커키에서 생활 중이다. 가족을 테마로 만든 프라이빗 수영장부터 야외 스파, 개인 사우나까지 겸비한 이옥주 부부의 초호화 럭셔리 하우스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부러움까지 자아낼 예정이다.

이들 부부에게 부러움을 살 포인트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 결혼 25년 차임에도 불구하고 신혼 못지않게 다정다감한 미국인 남편. 아내 이옥주를 위한 매끼 식사는 기본이고, 매일 아침 아내를 여왕처럼 모시며 무릎을 꿇는 등 달달한 모습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주 6년 만에 <사랑은 아무나 하나2>에 돌아와 근황을 공개한 신주아, 쿤서방 부부의 이야기도 전해진다. 근황과 함께 2세 동상이몽까지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았던 두 사람, 드디어 이번 주 그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남편과 시댁 식구들, 친정엄마까지 2세를 기대하고 있다는 말에 생각이 많아진 신주아. 이에 신주아가 2세를 가지기 위한 프로젝트에 돌입한다.

오랜만에 함께 있는 쿤서방을 꼬시기 위해 신주아는 블랙핑크 뺨치는 화려한 댄스는 물론 고생하는 남편을 위해 마사지기까지 꺼내들며 지극 정성을 보인다. 화룡점정으로 쿤서방 취향 제대로 저격한 '블랙핑크 친필 사인 앨범'을 선물해 쿤서방을 놀라게 한다. 여기에 신주아가 결혼 9년간의 속마음을 담은 손 편지까지 준비하고, 결국 아내의 속마음을 알고 쿤서방은 울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