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미스트롯3] 1회 - 2023년 12월 21일 목요일 밤 10시

2023.12.21
<미스트롯3>

방송일시 : 2023년 12월 21일 목요일 밤 10시 / 1회


세상을 꺾고 뒤집을 TV CHOSUN <미스트롯3>가 오늘(21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미스트롯3>는 '세상을 꺾고 뒤집어라'는 슬로건 아래 새로운 트롯여제 탄생을 위한 지상 최대 트롯쇼를 펼친다.  

믿고 보는 MC 김성주를 필두로, 초호화 마스터 군단 '장윤정·김연자·진성·붐·장민호·김연우·박칼린·황보라·슈퍼주니어 은혁·이진호·빌리 츠키·알고보니 혼수상태'가 함께한다. 

<미스트롯3>에는 가창력은 기본, 넘치는 끼와 신선한 매력을 갖춘 72인의 참가자들이 출격한다. 19년차 댄스 가수이자 '이효리 춤선생'으로 유명한 길건과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이자 만능엔터테이너인 신수지, 러시아 출신 방송인 안젤리나 다닐로바, 한국으로 넘어온 일본 아나운서 출신 타니 아사코, '트로트 아이돌' 김소연과 오유진 등 다채로운 매력의 참가자들의 도전이 궁금해진다.    

무엇보다 '미스&미스터트롯' 사상 최초로 1라운드부터 부서별 1대 1 서바이벌 배틀을 도입해 눈길을 끈다. 시작부터 벼랑 끝에서 '맞짱'을 펼치는 파격적이고 충격적인 룰을 도입한 것. 미리 보는 결승전처럼 긴장감이 폭발하는 진검승부가 쏟아진다. 녹화 당시 진짜 '선수'끼리 맞붙는 빅매치에 마스터 군단의 탄식이 깊어졌다는 후문. MC 김성주마저 "결승전 같은 빅매치"라며 한치 앞도 예상하기 힘든 경연을 예고했다.  

볼거리도 풍성하다. 배우 허성태와 세계적인 댄스크루 프라임킹즈가 함께 오프닝 무대를 책임진다. 치명적인 웨이브의 '코카인 댄스'와 싸이의 '흠뻑쇼' 오프닝을 코믹하게 소화해 선풍적인 열풍을 일으켰던 허성태는 더 젊어지고 파격적인 변화로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는 <미스트롯3>의 성대한 막을 올린다. 프라임킹즈와 빚어낼 특급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기대감을 높인다.
  
스페셜 마스터 안성훈과 박지현 <미스트롯3> 무대에 금의환향한다. 안성훈, 박지현은 '미스터트롯2'에서 각각 진과 선을 차지한 후 트로트계를 접수하며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두 사람은 선배로서 참가자들에게 누구보다도 공감하며 심사에 임했다는 후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