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화요일은 밤이 좋아] - 2024년 1월 2일 화요일 밤 10시

2024.01.02
프로그램 : 화요일은 밤이 좋아

방송시간: 2024년 1월 2일 화요일 밤 10시


2024년 1월 2일부터 ‘화요일은 밤이 좋아’가 다양한 기획을 준비해 새롭게 태어난다. 

첫 번째로 대기획의 포문을 여는 ‘10대 가수 가요제’는 '미스터트롯2' TOP3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에 이어 최수호, 김수찬, 박구윤, 송도현, 현숙, 그리고 나상도의 아버지 김환균까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라인업으로 안방극장을 흥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특히 트롯계 '영원한 오빠' 남진부터 '감성 장인' 심수봉까지 상상을 초월하는 트롯 레전드들이 '화밤'을 위해 한자리에 모인다. 비주얼부터 목소리, 특유의 분위기까지 트롯 레전드 그 자체지만, 알고보면 대반전이 숨어있다. 싱크로율 100%의 포복절도 분장의 향연과 함께 펼쳐지는 명품 무대는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선사한다. 

그 중에서 '미스터트롯2' TOP3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이 표현하는 설운도, 남진, 진성의 비주얼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뜻밖의 '설운도 닮은꼴'로 급부상한 안성훈의 변신에 MC 장민호는 "나를 보지 말아달라"며 박장대소하고, '8등신 남진'으로 변신한 박지현의 모습에 MC 붐은 "남진 선생님의 젊은 시절 열정이 보였다"고 감탄한다. 진해성 역시 엄청난 목소리 닮은꼴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한다. 

또한 ‘블루투스 창법’을 완벽 소화한 양지은과 뜻밖의 똑같은 모습으로 현장을 헷갈리게 만든 홍지윤, ‘세상은 요지경’으로 기립 박수를 이끌어낸 김의영 그리고 주현미와 절친임을 인증한 김수찬 등 트롯 스타들도 참가해 ‘10대 가수 가요제’의 또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2024년 새해를 맞아 '화요일이 밤이 좋아'가 야심차게 준비한 신년 대기획의 시작을 알리는 '10대 가수 가요제'는 오직 1명에게만 수여하는 역대급 선물로 승부욕이 최대치로 올라가 더욱 뜨거운 무대를 선사한다. 영광을 누리게 될 '가수왕'은 누구에게로 돌아갈지 2일 밤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