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나의 해피엔드] 3회 - 2024년 1월 6일 토요일 저녁 8시 30분

2024.01.08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

방송일시 : 2024년 1월 6일 토요일 저녁 8시 30분 / 3회


재원(장나라 분)은 윤진(소이현 분)의 집으로 향하는 순영(손호준 분)과 아린(재원의 딸)의 모습에 경악한다. 정신을 놓고 운전을 하던 재원은 결국 자신의 주치의이자 친구인 수경을 찾아가 분노와 혼란스러운 마음을 토해낸다. 그러나 그날 밤 아린과의 대화를 통해 낮에 일어났던 뒷이야기를 듣게 된 재원은 또 다시 혼란에 휩싸이는데... 아무도 믿을 수 없는 상황이 닥쳐오자 급기야 재원은 집 안에 초소형 홈카메라를 설치하기 시작한다. 

한편, 테오(이기택 분)는 호텔에서 나오는 윤진과 순영을 목격한다. 자신의 작업실에 찾아온 윤진에게 모진 말을 내뱉는 테오. 서서히 테오 앞으로 다가간 윤진은 자신이 만나는 남자가 순영이 아니라며 여유롭게 웃는데...

며칠 뒤 테오는 홈카메라 출시 전 테스트를 위해 자신의 자리에 올려놓은 홈 카메라가 스토커가 침입했던 날에도 작동 중이었음을 깨닫는다. 홈 카메라에 백업되어 있는 영상을 확인하던 테오는 충격적인 스토커의 정체를 알게 된다. 재원이 위험한 상황에 처해있음을 깨달은 테오는 급히 그녀를 찾아 나선다. 

한편, 재원은 창석(김홍파 분)에게 어머니의 죽음에 대한 이야기를 하기 위해 창석의 집으로 향한다. 그동안 알지 못했던 어머니와 아버지의 이야기를 듣자 생각이 많아진 재원. 해가 지기 시작하자 서울로 돌아가던 재원은 후진하는 트럭을 피하려다 브레이크가 고장났다는 것을 알아차린다. 아무리 브레이크를 밟아도 속도가 줄여지지 않는 아찔한 상황에 놓인 재원! 공사 현장까지 치고 지나가며 차가 걷잡을 수 없이 빠른 속도로 돌진하자 재원은 패닉에 빠지는데... 그때 한 차량이 재원의 곁으로 다가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