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백반기행] 247회 - 2024년 5월 12일 일요일 저녁 7시 50분

2024.05.13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방송일시 : 2024년 5월 12일 일요일 저녁 7시 50분 / 247회


이번 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는 '미스트롯3'의 주역, 진·선·미와 함께 '아리랑의 도시' 경남 밀양에서 '맛의 풍악'을 울려본다. 
 
맑고 청아한 음색 '진' 정서주, 꺾기 인간문화재 '선' 배아현, 트롯계 아이돌 '미' 오유진이 <백반기행>을 찾았다. '지금까지 이런 귀여움은 없었다!'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트로트 여신들의 귀여운 모습이 대방출된다.

맏언니 배아현은 경연 당시 가감 없는 꺾기 실력을 자랑하며 당당히 선의 자리에 올랐다. 방송 초 강력한 우승 후보로도 거론될 정도. 하지만 트로트 실력과 달리 그녀는 "음식은 문외한"이라며 콩잎지를 단풍잎으로 착각해 웃음을 자아냈다. '2등'이라는 놀라운 성적을 냈음에도 상금이 하나도 없어 아쉽다는 배아현. 어디서도 전하지 못한 그녀의 비하인드스토리가 방송에서 공개된다. 식객 허영만은 그녀의 일일 수제자를 자청하며 트로트에 도전장을 내민다.

트로트 유튜브를 통해 삼촌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진 정서주와, 깜찍한 외모와 넘치는 끼로 트롯계 아이돌이라는 사랑스러운 별명을 가진 미 오유진의 사랑스러운 매력도 만나볼 수 있다. 

무엇보다 '미스트롯3' 진선미가 <백반기행>을 위해 백반 갈라쇼를 준비했다. 그녀들의 '숨멎 라이브'를 안방 1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바다와 산을 골고루 맛볼 수 있는 정이 넘치는 밀양의 20첩 밥상과 55년 내공으로 빛은 밀양 보양식 흑염소불고기의 맛도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