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미스쓰리랑] 9회 - 2024년 6월 27일 목요일 밤 10시

2024.06.27
<미스쓰리랑>

방송일시 : 2024년 6월 27일 목요일 밤 10시 / 9회


이번 주 <미스쓰리랑>은 '최고다 당신' 특집으로 꾸며진다. 가요계 대표 잉꼬부부 조갑경♥홍서범, 뮤지컬계 대표 잉꼬부부 김소현♥손준호, 개그계 프로 사랑꾼 부부 홍윤화♥김민기가 게스트로 출격해 환상의 하모니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먼저 결혼 30년 차를 맞은 조갑경-홍서범 부부의 유쾌한 입담이 큰 재미를 선사한다. 홍서범은 "아내가 제일 예쁠 때는 언제냐"는 MC 붐의 질문에 "안 마주칠 때"라고 과감한 대답을 해 모두를 폭소하게 한다. 조갑경 역시 "이게 30년을 살 수 있는 비결"이라며 찐 부부 케미를 뽐낸다. 그들이 선보인 듀엣 무대는 진하게 무르익은 사랑을 엿볼 수 있는 단짠 호흡의 정석과도 같았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8살 차이의 연상연하 부부 김소현-손준호 부부는 <미스쓰리랑> 출연 목적이 "아들 손주안의 예비 신붓감을 물색하기 위함"이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소현은 "나이로 따지면 제가 대학생이고 이 사람(손준호)이 초등학생일 때 결혼을 한 거다. 그런데 여기 오니까 막내(오유진)랑 주안이랑 4살 차이밖에 안 난다. 그러니까 며느리 후보들이 엄청 많은 것"이라며 이유를 밝힌다. 이내 김소현을 '시어머니'라고 부르는 TOP7 멤버가 등장해 현장이 웃음바다가 됐다는 전언이다.

마지막으로 꽁냥꽁냥 러블리한 케미를 뽐내는 홍윤화-김민기 부부는 이날 무대의 점수를 걸고 파격적인 조건까지 내건다. 홍윤화가 대결을 앞둔 김민기에게 "96점 이상이면 안방, 95점이면 거실, 95점 밑이면 베란다, 80점대는 현관 앞"에서 취침이라며 으름장을 놓은 것. 김민기의 취침 장소가 걸린 흥미진진한 대결의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