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미스쓰리랑] 28회 - 2024년 11월 6일 수요일 밤 10시

2024.11.06
<미스쓰리랑>

방송일시 : 2024년 11월 6일 수요일 밤 10시 / 28회

이번 주 <미스쓰리랑>은 '김연자와 수제자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원조 한류스타 김연자를 시작으로 ‘트롯 바비인형’ 홍지윤, ‘실크 미성’ 진욱, ‘트롯 댄싱킹’ 황민우, ‘감성 거인’ 황민호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트로트계를 꽉 잡고 있는 김연자 트롯 문파가 총출동해 <미스쓰리랑> TOP7 멤버들과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막상막하 노래 대결에 나선다.

초대 게스트 김연자가 <미스쓰리랑>을 다시 찾는다. 7개월 만에 <미스쓰리랑>에 등판한 김연자는 오프닝 무대에서 '블링블링'을 열창, "오프닝부터 찢었다!"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흥 폭발 무대를 완성한다.

<미스트롯3>부터 TOP7과 함께한 김연자는 "그간 서주는 춤꾼이 되고 아현이는 예능인이 됐더라. 다들 너무 기특하다"며 "TOP7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는 게 너무 행복하다"고 여전한 애정을 드러낸다. ‘트롯 대모’ 김연자의 끝없는 사랑에 보답하듯, TOP7은 김연자의 의상까지 완벽히 오마주한 명곡 재해석 무대를 펼친다.

첫 라운드에서는 <미스쓰리랑> 승률 1위 김소연과 무패 사나이 황민호의 맞대결이 성사된다. 김소연 또한 김연자 트롯 문파의 일원으로, 김소연과 황민호의 대결은 치열한 '집안싸움'으로 이어진다. 김소연은 "원조 막내는 저였는데 민호가 들어오면서 집안 어르신들의 사랑을 다 독차지했다"고 주장, 황민호는 "제가 동생으로는 귀엽지만, 대결 상대로 만나면 귀엽지 않다"고 맞받아쳐 현장 분위기가 후끈 달아오른다. 김연자 트롯 문파의 신구 막내 대결, 김소연과 황민호 중 승자는 누가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런 가운데, 이날 방송부터는 <미스쓰리랑>의 대대적 변화가 예고된다. 140여 명의 관객들이 <미스쓰리랑> 녹화에 함께하며, 우승 팀의 팬들에게는 스페셜 굿즈 등 풍성한 선물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