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진심누나] 6회 - 2024년 11월 9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2024.11.11
<트롯돌 입덕기: 진심누나>

방송일시 : 2024년 11월 9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 6회

이번 주 <트롯돌 입덕기: 진심누나>에서는 진심 누나 이영자, 송은이, 김숙과 마이트로 멤버들이 직접 만나 뜻깊은 시간을 보내는 '통 큰 서포트'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 가운데 진심 누나들은 '내 새꾸' 마이트로를 향한 걱정을 이어간다. 특히 송은이는 "듣자 하니 쇼헤이가 우리보다 몸무게가 덜 나간다더라"라면서 마이트로 멤버들 중에서도 '모태 마름'으로 꼽히는 쇼헤이의 건강을 염려한다. 이에 쇼헤이가 "기초대사량이 높아서 원래 살이 안 찌는 체질"이라며 누나들을 진정시키자, 일순간 걱정을 내려놓은 이영자, 송은이, 김숙은 "살 안 찌는 체질 부럽다"며 단전에서부터 부러움을 끌어올려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날 쇼헤이는 "지금은 180cm에 58kg"이라며 신체 스펙을 공개한다. 이에 놀란 김숙은 가뜩이나 큰 눈이 두 배로 커진 채 "60kg이 안돼? 나보다 덜 나가네?"라며 자신의 몸무게 근황을 공개해 버린다. 이 같은 셀프 인증으로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든 김숙은 쇼헤이를 측은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너 힘은 있니? 한번 싸워 볼까?"라고 도발까지 한다. 몸무게까지 공개한 만큼, 더욱 가까워진 진심 누나들과 마이트로 멤버들의 모습이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