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미스쓰리랑] 38회 - 2025년 1월 29일 수요일 밤 10시

2025.02.03
<미스쓰리랑>
방송일시 : 2025년 1월 29일 수요일 밤 10시 / 38회
이번 주 <미스쓰리랑>은 설맞이 가족 대찬지 '좋지 아니한가(家)' 특집이 꾸며진다. 지난 '가족의 탄생' 특집에서 트롯 여제 못지않은 흥과 끼, 입담으로 화제를 일으켰던 TOP 7의 가족들이 시청자를 다시 찾는다. 
99점 전적을 보유한 정서주와 어머니 김현선은 마성의 매력으로 심장을 쥐락펴락하는 정슬과 사촌 동생 정은찬에게 대적한다. 정서주를 원픽 멤버로 꼽은 정은찬은 강진 '연하의 남자' 선곡으로 풋풋한 세레나데를 선보인다. 연하남 매력 발산에 심쿵한 정서주 모녀가 마음을 다잡고 이번 대결에서도 고득점과 승리를 동시에 이끌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꼴찌 클럽 회장 오유진과 할머니 유일남은 천적 염유리와 사촌 언니 염보람을 잡기 위해 사생결단의 무대를 준비한다. "유리 씨에게 복수하려고 단단히 준비해 왔다"며 복수혈전을 예고한 유일남이 손녀 오유진의 연패 기록을 끊어낼 수 있을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반전의 댄스 퍼포먼스로 무대를 뒤집으며 역대급 화제를 기록했던 배아현 아버지 배정일과 나영 이모 김현정이 이번엔 대결 상대로 만난다. 배정일은 "모자를 써도 알아보더라", 김현정은 "휴게소에서 사진과 사인 요청을 받았다"며 지난 방송으로 얻은 뜨거운 인기를 증명한다. 이들의 케미를 지켜본 미스김 아버지 김영식은 질 수 없다고 나서며, 즉석에서 두 사람과 함께 혼성그룹을 결성해 큰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도 막상막하 흥부자들의 대결은 단숨에 현장을 점령하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전언이다. 더불어 아버지와 이모의 대결을 지켜본 배아현과 나영이 바로 다음 라운드에서 맞붙어 더욱 심상치 않은 승부를 기대하게 한다. 승률 1위 김소연과 '미스트롯3 갈라쇼'로 검증된 실력자 미스김 아버지 김영식이 대결한다. 이어진 라운드에서는 미스김과 김소연 어머니 주사순이 겨뤄 흥미진진한 대결 구도가 완성된다. 
설맞이 '좋지 아니한가(家)' 특집은 트롯의 흥겨움을 제대로 전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뜻깊은 시간을 선물할 것으로 설렘을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