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미스터트롯3 비하인드] 2025년 2월 11일 화요일 밤 10시

2025.02.11
<미스터트롯3 비하인드>
방송일시 : 2025년 2월 11일 화요일 밤 10시 
TV조선은 11일 밤 10시 <미스터트롯3 비하인드>를 방송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본방송을 통해 공개되지 않은 일대일 데스매치 라운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김용빈VS박지후, 손빈아VS최재명, 이지훈VS춘길 등 안방을 발칵 뒤집었던 화제의 데스매치 뒷이야기까지 공개된다. 
비공개 데스매치 라운드로 ‘트롯 까르보나라’ 심수호와 ‘트롯 엄친아’ 문태준의 대결이 펼쳐진다. 팀미션 당시 ‘얼만부’ 동료로 함께하며 초콜릿 복근을 자랑했던 두 남자. 이들은 훈훈한 외모만큼이나 여심을 강탈하는 매력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엘리트 판소리남’ 원정인과 ‘트롯 오일남’ 윤동진의 풋풋한 스무 살 동갑내기 대결도 기대를 모은다. 이른바 ‘대학부 형제의 난’으로 불린 이들의 대결 현장이 주목된다.
특히 ‘미스터트롯’ 시리즈 사상 최초 ‘데스매치 팀전 대결’이 성사된 트롯페라와 펑키로컬스의 무대가 기대감을 높인다. 각기 다른 무기를 지닌 두 팀의 대결 결과는 초박빙 그 자체였다고. 무엇보다 펑키로컬스가 트롯판을 뒤집을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이로 인해 이경규 마스터의 골반도 회춘한다는 전언이다. 과연 세 개의 비공개 데스매치 라운드 중 MC 김성주가 “아주 사람을 홀리는구만”이라고 감탄한 무대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한편, 화제의 데스매치 뒷이야기 역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대결 상대 선정, 서로에 대한 생각, 경쟁심과 불안감까지 고스란히 담겨 있다는데. 그중 29년 차 가수 이지훈은 데스매치 美를 차지한 ‘열애’ 무대 준비 과정에서 눈물까지 흘린다. 이와 함께 이지훈이 “사람들은 내가 왜 트롯 하는지 모르겠지”라며 속마음까지 털어놓는다. 과연 29년 차 발라드 황태자 이지훈이 밝힌 진심은 무엇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