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싱코리아] 1회 - 2025년 4월 20일 일요일 오후 4시

2025.04.21
<싱코리아>

방송일시 : 2025년 4월 20일 일요일 오후 4시 / 1회

TV조선은 20일 오후 4시 <싱코리아>를 첫 방송한다. 경상북도 고령군 편으로 개그맨 가수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도 마련한다. 

<싱코리아>는 전국 각지 만능 재주꾼들을 찾아다니는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다양한 출연자들과 함께 세대 간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지역 홍보와 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숨겨진 명소와 명물을 소개한다. 또한 방송인 조영구가 진행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정보를 전달하고 현장에서는 관객들과 호흡하며 흥겨운 무대를 선사하는 본격 대국민 노래 대결 프로그램이다. 

그는 “<싱코리아>는 스토리가 있는 프로그램이다. 평범한 노래 경연이 아닌 즐거움과 감동으로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를 만들고자 한다, 지역과 소통하고 공감하며 출연하시는 모든 분들이 무대 위에서 끼와 재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싱코리아>는 일반인 노래자랑과 함께 우리 지역의 자랑거리를 소개하는 ‘떳다 떳어 우리동네’ 코너를 선보인다. 이 코너는 지역의 명소와 명물을 가이드가 직접 찾아가 소개하는 것으로 오늘 방송에서는 개그맨 가수 영기와 밝은 미소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각종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채윤이 첫 가이드로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