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퍼펙트라이프] 238회 - 2025년 4월 30일 수요일 밤 8시

2025.04.30
<퍼펙트 라이프>

방송일시 : 2025년 4월 30일 수요일 밤 8시 / 238회


이번 주 <퍼펙트 라이프>에는 ‘명품 배우’ 송기윤과 ‘미모의 아내’ 김숙진이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다.

송기윤 부부가 벚꽃이 활짝 핀 공원에서 커플룩을 입고 봄을 한껏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아내 김숙진은 남편 송기윤에게 “갑자기 필요한 게 있다... 당신 어깨”라며 닭살 멘트를 날려 스튜디오가 충격에 휩싸인다. MC 오지호는 김숙진에게 “뭘 드시고 사는 거냐”며 달달함의 원인을 묻자, 주저 없이 “송기윤 씨의 사랑이다”라고 대답해 스튜디오를 다시 한번 초토화 시킨다. MC 현영은 “최근 뽀뽀는 언제 했냐”라고 기습 질문을 날리기도 했는데. 김숙진은 “오늘 아침!”이라 답하는가 하면 송기윤은 “방송국 주차장”이라고 다른 대답을 내놓아 웃음을 안긴다. 배우 송기윤 부부의 불타는(?) 중년 로맨스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런가 하면 송기윤은 아내를 위해 직접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사랑꾼 면모를 보인다. 저녁 준비를 하던 송기윤은 아내 몰래 숨겨둔 빵을 찾아 냄새를 맡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내는데. MC 오지호가 “빵을 드시면 되는데 왜 눈치를 보냐?”고 질문하자 송기윤은 “아내가 탄수화물 섭취하는 것을 안 좋아한다”고 답한다. 이어 다시 빵 냄새를 맡던 송기윤은 결국 아내에게 들키고 말았는데, 아내는 “이러면 당이 오른다”고 걱정하자 “냄새만 맡는데 당이 왜 오르냐”며 속상해한다. 

이어 송기윤 부부는 두 사람 모두 ‘당뇨 전 단계’라며 건강 고민을 털어놓는다. 송기윤은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고 고지혈증이 있어서 고혈압, 당뇨 고위험군에 속한다”고 밝힌다. 송기윤 아내 또한 “고지혈증 진단을 받았다”고 전하며 ‘고혈당·고지혈증·고혈압’ 일명 ‘쓰리고’로 인해 혈관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사실을 고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