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내 멋대로 과몰입클럽] 4회 - 2025년 9월 24일 수요일 밤 10시

2025.09.24
<내 멋대로-과몰입클럽>

방송일시 : 2025년 9월 24일 수요일 밤 10시 / 4회


이번 주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에서는 출연 작품만 100편이 넘는 명품 배우 조재윤의 과몰입 일상이 펼쳐진다. 현재 인기리에 방송 중인 드라마 ‘폭군의 셰프’에서 활약 중인 그는 작품 관련 뒷이야기를 최초로 밝힌다고 해 시청자의 기대를 모은다.

현재 ‘폭군의 셰프’에서 명나라 숙수 당백룡 역할로 호평받고 있는 조재윤의 등장에 스튜디오가 들썩인다. 그는 “중국어, 요리, 무술까지 연습할 게 많아서 두 달 연습에, 한 달 반 촬영까지 총 3개월 반 정도를 이 드라마에만 올인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특히 그의 중국어 과몰입 노트가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빼곡하게 중국어 대사를 직접 쓰고 외운 흔적에서 남다른 노력이 엿보인다. 이를 보던 채정안이 “그럼 출연료를 더 많이 받는 거냐”라고 묻자, 그는 “특별 출연이라 출연료는 깎였다”라고 비하인드를 털어놔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한식조리기능사 자격증을 보유한 그는 드라마 속 요리 장면을 대역 없이 직접 소화했다고 밝혀 감탄을 더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조재윤의 실제 요리 실력까지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이날 스스로 “과몰입하는 걸 싫어한다”는 채정안이 건강과 미모를 지키는 철저한 여배우의 관리된 일상을 보내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진다.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시작되는 8단계, 총 2시간짜리 모닝 루틴을 선보이는가 하면, 웬만한 피부과 관리샵 뺨치는 화장품 룸에서 꼼꼼하게 피부를 관리해 감탄을 자아낸다. 그중에는 아이돌 유노윤호가 “이건 배워야겠다”며 과몰입한 꿀팁도 있었다고 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